'드림크루'는 오는 11월 15일에 개최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KT&G 상상마당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실습에 참가할 수 있으며, 상상실현 페스티벌 행사 당일에는 운영 스태프로도 활동하는 등 기획, 실습, 운영 등 공연 전반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무대에 설 기회가 부족했던 신인 아티스트들을 발굴하여 그들의 상상을 실현시켜주는 복합문화 페스티벌이다. 행사 구성은 KT&G의 문화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신인들이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과 함께 꾸미는 '밴드콘서트', 상상실현을 주제로 한 '토크콘서트', 관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부대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공연기획 및 페스티벌에 관심 있는 대학생은 누구나 가능하며, 웹사이트(www.sangsanguniv.com)에서 자신의 관심 분야에 따라 콘텐츠팀과 프로젝트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선발미션을 포함한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분야별 각 5명씩, 총 10명을 선정하며 이들에게는 정기모임때 마다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는 한편 활동 종료 후에는 참가 수료증도 발급된다.
KT&G 관계자는 "'드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제공 : KT&G]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