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오는 30일부터 최신 트렌드의 여름 아이템을 이색 팝업스토어로 선보인다.
아직도 식지 않은 패션 아이콘 '천송이'의 선글라스, 여름 대표 스포츠 서핑을 기반으로 한 스트릿 캐주얼, 열대야 숙면을 책임질 천연 소재 침구 등이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신세계는 이들 브랜드 상품을 정식 매장 대비 입소문도 빠른 팝업스토어 형태로 짧은 기간 많은 고객들에게 노출시킨다는 계획이다.
강남점 1층 아트리움에서는 오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백화점 최초로 천송이 선글라스로 화제가 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선보인다.
젠틀몬스터는 얼굴을 작아보이게 해주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미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올해 초부터 수많은 마니아층까지 거느린 스타 브랜드다.
일반 선글라스와 달리 동물을 연상케 하는 프레임과 레드, 골드 등의 파격적인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고, 큰 렌즈 덕에 화장기 없는 얼굴을 가리기에도 충분하다. 특히 명품 선글라스에 비해 30~50% 정도 저렴한 가격도 인기에 한 몫을 하고 있다.
젠틀몬스터는 한국 안경을 세계에 널리 알리겠다는 꿈으로 시작된 국내 하우스 브랜드 안경회사로 현재 국내 300여개 안경점에서 유통되고 있다.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포루투갈 등 20개국 안경점과도 계약을 체결해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또 같은 기간 강남점 7층에서는 영국 여왕과 왕실에서 사용되고 있는 천연 침대 브랜드 바이스프링(VI spring)이 백화점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바이스프링은 1901년 영국에서 설립된 이래 주문수공 제작 방식을 고수해온 장인 기업으로, 스프링, 내구재, 매트리스 커버 등 침대 일체를 생산하는 회사다.
여기에 캐시미어, 모헤어, 대나무, 실크, 오스트리아 무스버거의 말총, 스코틀랜드 셰틀랜드의 순양모 등 100% 최고의 자연 소재만을 엄선해 생산한다. 지난 2011년 영국 윌리엄 왕자의 결혼 당시에도 바이스프링 침대를 주문 제작해 또 한번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0만원대 기본 모델부터 3000만원대 모델을 중심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여름을 대표하는 부산 센텀시티점에는 서핑 편집숍이 등장한다.
오는 30일부터 한 달간 센텀시티점 4층에서는 팝업스토어 규모로는 이례적으로 약 40평 규모로 서핑을 기반으로 한 스트리트 패션 편집샵 고 사우스(GO SOUTH)를 선보인다.
고 사우스는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서핑 관련 토털매장으로 의류, 가방, 신발, 선글라스, 향초, 잡지, 헤드폰 등 일상용품부터 서핑 보드, 스케이트 보드 등 레져 용품의 메카로 명성이 높다.
특히 휴가철을 맞아 부산에서 여름 스포츠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더해져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광후 신세계백화점 패션
[매경닷컴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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