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앳푸드의 마늘 테마 레스토랑 '매드 포 갈릭'은 '5월 베스트 패밀리 메뉴 투표 이벤트'의 메뉴로 최종 선정된 '갈릭 스노잉 피자'를 이날(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베스트 패밀리 메뉴 투표'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준비한 매드 포 갈릭의 '패밀리 러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투표를 통해 '갈릭 스노잉 피자'가 최종 선정된 바 있다.
'갈릭 스노잉 피자'는 화이트 소스에 새우, 파인애플의 토핑과 튀긴 마늘, 치즈가 눈처럼 뿌려진 피자로, 지난 2001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5백만 판 이상이 판매된 매드 포 갈릭의 대표 베스트 셀링 메뉴다.
'갈릭 스노잉 피자'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은 매드 포 갈릭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카카오톡 PC버전 팝업 광고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썬앳푸드 관계자는 "2만명 이상의 높은 고객 참여도를 기록하며 선정된 메뉴가 2001년 매드 포 갈릭과 함께 탄생 된 '갈릭 스노잉 피자'라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며 "갈릭 스노잉 피자처럼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매드 포 갈릭은 글로벌 외식 전문기업 썬앳푸드의 핵심 브랜드로써, 수퍼푸드 중 하나인 마늘을 주재료로 한 이탈리안 음식과 다양한 와인 및 음료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마늘 테마 레스토랑이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