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북유럽 감성을 강조한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를 런칭한다. 20~30대 여성을 대상으로 '덜한 게 낫다(Less is More)'컨셉으로 간결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개당 1~3만원대 70여종의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 '코드 글로컬러'제품에는 기능별로 7개 코드인 글로우(G??광채), 커버(C??커버력), 모이스처(M??보습), 아쿠아(A??수분), 내추럴(N??발색),프루프(P??방수), 롱래스팅(L??지속력)의 대문자
이니셜이 표시된다.
주력제품인 '코드 글로컬러 N. 올루이드 파운데이션'(3만3000원)은 노르딕베리 워터를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며, '코드 글로컬러 L. 플루이드 더블 립'(1만2000원)은 광택감있는 입술 표현이 장점이다. '코드 글로컬러'는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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