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병호 현대홈쇼핑 패션사업부 상무(왼쪽)와 이승범 두산타워 대표이사(오른쪽)가 협약서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현대홈쇼핑은 최근 동대문 두산타워에서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 MOU 협약'을 체결하고, 두타와 공동으로 신진 디자이너 육성 및 판로 지원에 적극 나서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현대홈쇼핑은 두타와 함께 신진 디자이너를 선발하고 현대홈쇼핑 방송 론칭 및 두타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TV 채널 외에도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과 카탈로그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판로를 확장시킬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은 2014년을 패션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패션사업부 조직을 개편하는 동시에 방송 편성 비중을 확대, 패션 강화 움직임을 지속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올해 패션 매출을 1조원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맥앤로건', '페리엘리스' 등 기존 인기 브랜드의 라인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신규 브랜드들도 곧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강병길 의류팀장은 "
[매경닷컴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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