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아시아 최초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스카이패스(SKYPASS)' 시행 30주년을 맞아 국제선·일반석 왕복 항공권 증정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3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 이벤트', '참여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구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한항공 한국지역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인하국제의료센터 진료 쿠폰 100만원권 등 총 79명에게 행운을 전달한다. 더불어 모바일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롯데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최대 30만원에 달하는 10%의 캐쉬백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 이벤트'는 대한항공 한국지역 홈페이지(http://kr.koreanair.com)에서 인터넷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과 기존 인터넷 회원들 중 회원정보를 수정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국내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삼성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스카이패스 카운터에서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스카이패스 30주년 기념 특별 수하물 이
또한 4월 1일 하루 동안 만우절을 테마로 특별 제작한 홈페이지 및 여행정보사이트를 선보이고 '진짜? 진짜!를 찾아라' 뉴스 응모 이벤트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 및 대한항공 모형항공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