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25일 오후 6시 통신장애 보상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조회시스템(cs.sktelecom.com)을 연다고 밝혔다. 조회시스템에서는 지난 20일 오후 발생한 음성, 데이터 통신서비스 장애에 대한 총 보상금액과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조회시스템 외에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114)와 지점.대리점에서도 보상금액을 알아볼 수 있다. SK텔레콤은 가입자 문의에 신속히 응대하기 위해 보상 관련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상담 인력을 평소 대비 40% 늘렸다.
보상은 별도 신청을 하지 않아도 4월 통신요금 청구서에서 자동 감액 처리된다.
특히 보상금액 확인을 사
[황지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