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는 19일 서울경마공원 럭키빌 6층 컨벤션홀에서 '렛츠런(LetsRun) 혁신경영 선포식'을 개최합니다.
마사회는 이날 선포식에서 이미지 개선을 위한 새 대표브랜드를 공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 재단인 '렛츠런 재단'의 출범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마사회가 새롭게 사용할 대표 브랜드인 '렛츠런'은 고객소통 강화를 위해 고안한 신규 브랜드입니다.
이에 따라 서울경마공원은 '렛츠런 파크 서울'로, 강남장외발매소는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강남'으로 이름을 고치기로 했습니다.
렛츠런 재단은 마사회 임직원의 기부금 1억 원을 포함해 연 사업비 77억 원 규모로 운영되며 일자리 창출과 취약계층 복지증진 사업 등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마사회는 대외적으로 질타를 받은 바 있는 방만 경영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주민과 마찰을 빚은 장외발매소를 상생과 소통의 장소로 변모시키겠다는 비전을 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