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대표 정몽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가 주관한 '2014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창호 부문 1등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는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해 발표하는 지표다.
KCC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 품질 개선, 소비자 마케팅 등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힘써왔다. 특히 창호 핵심 3요소(창틀, 유리, 실란트)를 직접 생산하며 시너지를 높인 점과 고효율 '로이(Low-E)' 유리 적용을 통해 에너지소비효율
KCC 관계자는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고 품질 경쟁력을 강화해 1등 창호 브랜드 위상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순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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