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삼성전자, `갤럭시 올림픽 파크 스튜디오`에 소치 어린이들 초청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4-02-19 09:33


<br />
2014 소치 동계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18일(현지시간) 러시아 소치의 어린이들을 '갤럭시 올림픽 파크 스튜디오'에 초대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초대된 소치 어린이들은 봅슬레이와 알파인 스키 등 동계 스포츠 체험존을 이용하고 '갤럭시 탭 3 키즈'로 그림을 그리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갤럭시팀 선수이자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인 러시아의 타티아나 볼로소자와 막심 트란코프 선수와의 만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더욱 의미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갤럭시 탭 3 키즈'로 선수들의 영상을 감상하던 어린이들은 금메달리스트를 직접 만난다는 사실에 환호하고, 피겨 선수가 되기 위한 방법 등을 질문하며 올림픽의 즐거움을 함께 나눴다.
한편 '갤럭시 올림픽 파크 스튜디오'는 올림픽 공식 폰인 '갤럭시 노트 3'를 활

용한 동계 스포츠 체험, 챗온과 와우(WOW)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삼성 갤럭시팀 선수 응원, 방문객 대상 스마트폰 대여 등 고객과 소통하고 올림픽의 즐거움을 나누는 서비스를 제공해, 일 평균 1만 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찾는 인기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