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은 국민고충처리위원회가 민원 행정이 가장 우수한 기관에게 수여하는 옴부즈맨 대상을 공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04년 첫 실
한전측은 다양한 민원처리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소외계층 권익보호 활동을 전개한 점이 좋은 점수를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전력은 국민고충처리위원회가 민원 행정이 가장 우수한 기관에게 수여하는 옴부즈맨 대상을 공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