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위해 기아차는 서울 소재의 유초등 단체를 초청,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및 다양한 캐릭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전시회 오프닝 행사에서는 '엔지와 친구들'을 데칼한 올뉴쏘울 랩핑카가 전시돼 어린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전시회는CGV 하계점 내 어린이 전용 극장, 어린이 도서관 등 곳곳을 캐릭터 소품 및 액자로 꾸며 실제로 '엔지와 친구들'이 살고 있는 마을 느낌을 구현해내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캐릭터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
또한 기아차는 전시 기간 동안 ▲ '엔지와 친구들' 캐릭터 홍보존 운영 ▲캐릭터를 브랜딩한 팝콘 세트 및 키즈관 입장권 제작 ▲움직이는 엔지(Enzy) 인형과의 기념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산타 복장을 한 엔지 인형에게 캐릭터 스티커 북과 같은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엔지와 친구들'은 고객들과 신선한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개발된 새로운 기아차 대표 캐릭터"라며 "이번 전시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모든 연령층 고객들과의 감성적 만남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지와 친구들'은 유스(Youth)마케팅의 일환으로 개발된 기아차 대표 캐릭터로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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