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전자상거래 시장에 대응해 성공적인 온라인 세일즈를 위한 마케팅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다양한 커리큘럼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온·오프라인 기업의 브랜딩 활성화와 매출 증대를 위해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중소기업과 일반인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포털 검색 광고뿐만 아니라 어렵게만 느껴졌던 미디어 마케팅 전략, 소셜커머스 이해 전략 등이 커리큘럼으로 준비돼 있습니다. 또한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환경에 대하여 관심 있는 중소기업과 일반인들에게 전반적인 이해와 실질적인 실무 지식을 전달하고자 카카오톡이 함께합니다.
프로토타입 전략마케팅실 소속 교육 담당자는 “급변하는 온라인 시장의 상황을 제대로 인지하고 전략적인 마케팅을 진행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온라인 상거래에 대해 정확한 답을 드린다”며 “매년 진행될 때마다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준비, 최신 정보를 가장 정확히 알
세미나 신청 접수기간은 3월 18일부터 4월 8일까지이며 선착순 80명까지 참석이 가능합니다. 교육비는 대한상공회의소 회원사의 경우 33,000원, 비회원사의 경우 55,000원. 자세한 세미나 일정 및 신청은 대한상공회의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연 인턴기자(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