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11번가는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수년간 감소세를 보이던 여성 구매력이 다시 오르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11번가 자체 분석에 따르면 전체 구매회원에서 여성의 비중은 2010년 52.5%,
11번가는 명품 패션상품, 고가의 유모차와 유기농 분유 등 오픈마켓에 고급화 바람이 불면서 생긴 변화로 보인다고 분석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boomsang@daum.net ]
오픈마켓 11번가는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수년간 감소세를 보이던 여성 구매력이 다시 오르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