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가 서민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뉴스레터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ㄴ다.
SNS의 활성화와 스마트폰으로 이른바 '1인 미디어시대'를 맞아 환자들에게 필요한 치아관리상식,겨울철 구강관리관리정보를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방향을 세우고 이를 통해 서민들과 지속적으로 교감마케팅을 펼치는 것입니다.
유디치과는 20~30대 고객들과 소통을 위해 뉴스레터서비스로 치아에 대한 흥미 있고 쉬운 콘텐츠로 다가가 친밀한 관계형성을 이룰 예정입니다.
유디치과 뉴스레터서비스의 특징으
유디치과 남기두 홍보과장은 독자들에게 뉴스레터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치아에 대한 올바른 상식들을 제공하겠다며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해 환자와 소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