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매장별로 음악을 달리하는 '다채널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시도합닏.
롯데백화점은 부산 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각 층마다 상품군의 특성에 맞
이에 따라 같은 시간대에도 최대 8가지의 음악을 매장별로 바꿔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음악은 전문 PD가 200만곡을 토대로 층별 고객의 특성에 맞춰 속도, 친숙도, 선호도 등 요소를 고려해 선정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롯데백화점이 매장별로 음악을 달리하는 '다채널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시도합닏.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