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코리아가 내년 하반기 신제품을 선보이는 '2013 가을·겨울 트레이드 쇼'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에는 2013년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화려해진 컬러 매치와 크록스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남성 슈즈라인을 대폭 강화해 스니커즈, 슬립온, 부츠 등 다양한 스타일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크록스 마케팅팀 신성아 이사는 '여름 신발'의 이미지에서 탈피해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