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유통업계의 주요 트렌드는 영업규제, 알뜰 소비의 확산, 고객과의 직접소통 강화 등으로 요약된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롯데마트는 올해 유통
RED는 영업규제를 뜻하는 'Regulation', 알뜰 소비를 나타내는 'Economical purchase', 직접 소통 강화를 의미하는 'Direct communication' 등을 조합해 만든 단어라고 롯데마트 측은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올해 유통업계의 주요 트렌드는 영업규제, 알뜰 소비의 확산, 고객과의 직접소통 강화 등으로 요약된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