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몰은 회원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VIP등급으로 분류되는 연간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의 수가 4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15% 가량, 2010년에 비해서는 약 54% 증가한 수치입니다.
특히 연간 1천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도 3천명을 넘어섰다고 W몰 측
W몰은 이 같은 추세를 반영해 VIP 회원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최근 VIP룸, 문화센터 등 우수고객 전용 시설을 확충했으며 '초겨울 상품전'에서 아울렛 업계 처음으로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전기 오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