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가 국가고객만족도지수, NCSI 조사에서 5년 연속 소주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돼 25일 인증패를 받았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는 국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나
롯데주류는 2006년 2월 출시된 소주 '처음처럼'으로 이번 NCSI 조사에서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소주 부문 1위를 기록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롯데주류가 국가고객만족도지수, NCSI 조사에서 5년 연속 소주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돼 25일 인증패를 받았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