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CEO 경영어록 - 허순범 삼신다이아몬드 대표 "올바른 소비문화 창출"

기사입력 2006-09-05 15:02 l 최종수정 2006-09-05 18:55

CEO 경영어록 !
오늘은 삼신다이아몬드 허순범 대표입니다.
허 대표는 다이아몬드에 대한 왜곡된 시각이 많다며, 올바른 소비문화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직접 보시겠습니다.


인터뷰 : 허순범 / 삼신다이아몬드 대표
-"처음에는 왜곡된 시장 구조를 바르게 세워보겠다는 이상적인 생각을 가지고 회사를 시작했는 데 이를 통해 회사가 많이 발전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사치성 소비재로 많이 인식돼 있고 많은 정책입안자들이 부정적인 시각으로 많이 보고 있는 데 보석은 여성과 뗄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남성들이 정책 입안을 많이하는 관계로 이런 점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조그만한 다이아몬드에 많은 돈을 투자한다는 것, 아니면 소비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보석에 대한 잘못된 이해가 음성 거래를 부추긴 면도 있다는 생각도 드는 데 그런 부분에 대해서 우리가 생각을 좀 달리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보석에 대해 잘못된 유통구조를 올바르게 세우는 데 많은 관심을 기울였지만, 앞으로는 올바른 소비문화를 창출해야 할 것이고

더 나아가 국내는 물론 세계에 나가서도 모든 면에서 한국을 대표할 수 있고 또 많은 여성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줄 수 있는 그런 장신구 회사로서 삼신다이아몬드를 키우는 것이 제 소망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