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 진출 1주년을 맞아 도쿄에 2개의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30일과 7월 중순 각각 문을 여는 도쿄 매장은 디자인89몰과 한국 상품 전문 매장인 K-플라자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로써 지난해 4월 일본 시장에 진출해 버라이어티숍과 편의점, 드럭스토어 등 1만여 개 유통사에 입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직영점은 유통 다각화를 통해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을 알리는 상징성이 있다며, 브랜드 콘셉트인 자연주의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과 현지화를 핵심 전략으로 까다로운 일본 여성 고객을 잡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