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목장이 런칭 4주년을 맞아 '유기농 바로 알기'를 주제로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유기농 식품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기초 정보를 제공하고 상하목장이 실천하고 있는 정직한 유기농에 대해 알리고자 기획됐습니다.
상하목장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유기농 먹거리를 확인할 수 있도록 농림부가 기존 9개 마크를 통일해 만든 새 유기농 인증마크를 자세히 소개하고 유기농 우유 인증과정도 설명합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상하목장 공식 홈페이지(http:sanghafarm.maeil.com/)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게시한 후 인증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또한 홈페이지뿐 아니라 상하목장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organicsnagha)에서 이벤트 게시글의 '좋아
상하목장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고창 특산물 또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