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012년형 시네마3D 홈시어터(BH9520TW)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3D 사운드 주밍, 9.1 상향 스피커, 시네마 돔 등 최신 360도 3D 입체음향 기술을 적용해 최고의 음향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3D 사운드 주밍'은 3D 영상의 입체감에 맞춰 볼륨이 자동 조절돼 현장감을 극대화해줍니다.
'9.1 상향 스피커'는 기존 5.1채널 스피커 상단에 상향 스피커가 장착돼 위에서 아래로 쏟아지는 듯한 '사운드 샤워' 효과를 전달합니다.
각각의 스피커가 음향을 수직과 수평으로 확장하는 '시네마 돔' 기술 덕분에 어느 위치에서도 생생한 음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신 음향 알고리즘을 적용한 '3D 서라운드 프로세서'와 다양한 음장모드로 최적화된 세밀한 음향도 제공하고, 3D 블루레이를 기본으로 탑재해 DivX HD, MKV 등 다양한 영상압축방식의 풀HD 3D 영상도 지원합니다.
SD급 일반 DVD영화를 최고급 풀HD 화질로 변환시켜주는 화질보정 기술도 탑재, 6배 이상 선명한 영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
검은색을 채택해 현대적이면서도 절제미를 살린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했고 무선 후면 스피커를 채용해 불필요한 선이없어 설치가 쉽다. 판매가격은 99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