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는 '진심 어린 약속'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이를 나타낼 대표 브랜드, '동원'의 BI(Brand Identity)를 교체한다고 밝혔습니다.
새 BI는 기존 BI의 하트 형태에서 큰 변화가 없지만, 블루 계열에서 레드 계열로 색상이 바뀌며 이미지의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기존 블루 계열의 BI가 동원의 기존 자산인 바다와 함께 역동적인 힘, 미래 등을 나타냈
다면, 새롭게 바뀐 레드 계열의 BI에는 생명의 근원, 사랑, 고객에 대한 진심 등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또 좌측 상단에 추가된 잎사귀 형태의 이미지는 동원이 추구하는 신선
동원F&B 서정동 홍보실장은 기존의 BI가 담고 있는 의미에 '건강한 식품'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며 종합건강식품회사, 동원F&B의 이런 식품철학을 담는 차원에서 대표 브랜드 교체를 단행했다고 밝혔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