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최근 급증하고 있는 피싱사이트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보안 서비스를 강화했습니다.
문자 메시지나 이메일을 통해 '개인정보유출로 보안승급 후 이용해 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인터넷주소를 보내 개인의 보안카드암호와 비밀번호 등
이에 따라 국민은행은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사업자와 서버의 안전성을 검증하는 국제 인증서를 전체 인터넷 서비스와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웹 서비스에 적용했습니다.
또 홈페이지를 로그인할 때 고객이 선택한 이미지와 문자가 표시되는 '피싱방지 개인화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