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3·1절을 맞이해 뉴욕타임스에 독도 광고를 실었습니다.
G마켓은 지난 1일 한국, 미국, 이탈리아, 인도네시아 등 4개의 국기를 해당 국가의 대표적인 섬과 짝을 지어 선을 긋는 퀴즈 형식의 광고를 뉴욕타임스에 실
이번 광고는 G마켓이 실시한 독도 광고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작품입니다.
미국과 이탈리아, 인도네시아의 국기와 하와이, 시칠리아, 발리 섬을 연결하는 선이 각각 이어진 가운데 태극기와 독도(DOKDO)를 남겨둠으로써 독자들이 선을 연결짓게 하는 광고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