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는 대기업에 다니는 30대 남성을, 애플의 아이폰은 20대 전문직에 종사하는 20대 여성의 이미지를 연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K마케팅앤컴퍼니가 성인 1천38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
이같은 제품 이미지는 실제 구매에도 영향을 미쳐 스마트폰 사용자 가운데 갤럭시 시리즈를 사용하는 남녀 비율은 각각 51%와 45%로 남성이 많았고, 아이폰 사용자의 남녀 비율은 20%와 23%로 여성이 많았습니다.
삼성의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는 대기업에 다니는 30대 남성을, 애플의 아이폰은 20대 전문직에 종사하는 20대 여성의 이미지를 연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