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꼬꼬면' 등 하얀 국물 라면들이 인기를 끌면서 라면업계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온 농심의 신라면이 매출에 위협
지난 8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삼양의 나가사끼 짬뽕과 한국야쿠르트의 꼬꼬면은 판매 두 달 만에 각각 2위와 7위의 매출 순위를 보이며 라면 시장의 판도를 뒤엎고 있습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현재 꼬꼬면과 나가사끼 짬뽕의 하루 생산량이 한정돼 있지만, 설비를 확충해 생산량이 늘어나면 매출은 더욱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최근 '꼬꼬면' 등 하얀 국물 라면들이 인기를 끌면서 라면업계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온 농심의 신라면이 매출에 위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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