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가 오늘(16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하모니 볼룸에서 'GOLD ROCKET'을 주제로 '2011 메트로시티 패션쇼&파티'를 개최합니다.
전체 행사는 채러티 바자회와 패션쇼, 신나는 클럽파티로 구성되며, 이번 패션쇼에서 메트로시티는 4가지의 테마를 컨셉으로 퓨처리즘을 선보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바자회의 수익금은 아프리카에 '메트로시티 우물 2호' 설립에 쓰이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최빈국가의 지역주민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식수공급 및 질병예방에 기여하게 된다. 행복한 나눔, 기아대책의 홍보대사 조민기가 수익금 전달식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바자회 간간히 세계적 명성과 실력을 갖춘 비보이 그룹 '뉴 웨스트'가 메트로시티를 주제로 한 마리오네트를 공연하며, 세계 바텐더 대회 챔피언이 소속된 칵테일 공연팀 ‘익사이팅 플레어’가 메트로시티 칵테일 쇼를 선보입니다.
패션쇼의 런웨이에서는 '댄싱 위드 더 스타'의 김규리가 메인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며, 남규리, 박수진, 최여진 등 셀렙들이 자리를 빛낼 예정입니다.
작년 2,200여 명이 참석했던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쇼라는 히스토리에 걸맞게 이번 쇼에서는 국내에서는 패션 업계 최초 3D 맵핑과 모델들의 환상적 워킹이 어우러진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칠 계획입니다.
에프터
www.metrocityfashionshow.com에서 초대장을 다운받아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YOU’RE PARTY QUEEN’ 등 사전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파티의상에 코디할 수 있는 메트로시티 신상 잇 백이 증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