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양식품이 지난 7월 말 출시한 하얀국물의 신개념 짬뽕 라면인 '나가사끼 짬뽕'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삼양식품에 따르면 '나가사끼 짬뽕'의 8월 한 달 동안 판매량은 약 300만개, 매출은 20억원을 나타냈으며 8월 넷째주 이마트 라면 판매 순위 7위에 올랐습니다.
이 같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해 삼양식품 관계자는 기존 라면들이 주로 쇠고기육수의 진한 붉은색 국물인데 반해 해물과 야채를 풍부하게 넣은 하얀색 국물에 청양고추를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소비자의 관심을
한편, 삼양식품은 오는 9월 15일 창사 50주년 및 '9.15라면데이' 를 맞이해 할인 판매와 대대적 시식회 행사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며, 9월 중순경 '컵라면 나가사끼 짬뽕'도 출시해 새로운 라면 트렌드를 이끌어 간다는 계획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