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대표 김선권ㆍwww.caffebene.co.kr)는 최근 한국소비자원과 KAIST 공정거래연구센터가 실시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매장 분위기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대형 커피전문점 6곳을 이용한 1천20명을 대상으로 매장분위기와 접근성, 커피ㆍ사이드메뉴의 맛 등에 대한 평가가 실시됐으며 이 중 카페베네는 매장 분위기 및 시설 만족도 평가에서 7점 만점 중 평균 5.32점을 획득했습니다.
전체 대형 커피전문점의 매장 분위기와 시설에 대한 만족도 점수가 5.05점인 것에 비하면 이는 상당히 높은 수준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매장 분위기 평가에 해당되는
카페베네 관계자는 "자연의 느낌을 살린 원목 인테리어와 아늑함을 주는 조명으로 매장이 곧 도심 속 휴식공간이라는 느낌이 들도록 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