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지난 2일 발생한 데이터 통신 불통 사태와 관련해 보상대책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3일 스마트요금제 가입자 및 스마트폰 데이터 정액제 가입자에게는 3000원, 일반 휴대전화 데이터 번들 요금제 및 데이터 정액제 가입자에게는 2000원씩의 보상금액을 책정했다고 밝혔다.
그 외 일반요금제(종량제) 가입자에게는 무료문자 50건, 청소년요금제 가입자에게는 1천링(1000원상당)을 보상하기로 결정했다.
보상 신청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보상액은 9월 요금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지급된다.
(사진:LG유플러스 홈페이지)
백승기 인턴기자(bsk0632@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