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친환경 브랜드'에서 현대자동차와 삼성전자가 각각 11위, 25위에 올랐습니다.
현대차는 2008년부터 내세운 '
이번 평가는 주요 글로벌 기업의 경영실적 자료, 지속가능발전(CSR) 보고서 등을 토대로 친환경 경영 활동 성과를 분석했으며 미국, 일본, 캐나다등 10개국 소비자 1만명의 인식 조사를 지표로 이뤄졌습니다.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친환경 브랜드'에서 현대자동차와 삼성전자가 각각 11위, 25위에 올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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