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과 삼성전자 서비스, SK텔레콤 등이 해당 업종에서 고객을 가장 친절하게 응대하는 기업이라는 조사결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의 고객 접점부문을 조사한 결과 이들 기업이 업종별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밖에 업종별 1위에 신한은행·KB국민은행, 삼성증권·한국투자증권,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이마트, GS 25, 현대자동차·르노삼성자동차, 아우디코리아, GS칼텍스 등이 올랐습니다.
대한생명과 삼성전자 서비스, SK텔레콤 등이 해당 업종에서 고객을 가장 친절하게 응대하는 기업이라는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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