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기업'으로의 탄생을 선포하며 '2020 중장기 성장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신세계는 박건현 대표 등 전 임원들이 모인 가운데 열린 '2011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신규점포 출점 및 신사업 진출 확대 ▲기존사업의 경쟁력 강화 ▲신세계백화점 브랜드가치 제고 등 3대 추진 전략을 통해
박건현 대표는 신세계백화점은 이제 단순 소매 유통기업을 넘어서 고객의 삶 전반에 걸쳐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창조하고 지속적 가치를 제공하는 패션·문화 트렌드 선도기업으로 새롭게 탄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