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TV가 쌍방향 광고와 타깃 광고를 점차 강화하면서 기존 미디어 시장과 경쟁구도를 형성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방송통신연구원은 스마트TV시대 방송광고산업 전
하지만 기존 방송사들이 이를 우려해 스마트TV에 콘텐츠를 제공하지 않는 것보다, 스마트 미디어 환경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새로운 생태계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스마트TV가 쌍방향 광고와 타깃 광고를 점차 강화하면서 기존 미디어 시장과 경쟁구도를 형성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