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신세대 소비자들과 유명 연예인, 명사들을 초대한 가운데 90주년 기념행사와 신제품 '엠리미티드' 론칭 파티를 열었습니다.
기념식에서는 90개 한정 수량으로 특별 제작된 '90 리미티드'와 신세대를 위한 '엠리미티드(M-Limited)'라인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특히 '90 리미티드' 라인은 산악인 엄홍길 등 국내외에서 활약한 문화체육계 명사에게 밀레가 헌정했습니다.
'엠리미티드'는 신세대 음악과 익스트림 스포츠 등에서 영향을 받은 신세대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제품으로 자켓과 티셔츠, 가방과 모자 등 모두 33가지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됐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