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공사가 주최한 2010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대상으로 일반부 TV 부문의 장승익, 김정훈 씨가 출품한 '모습은 비슷해도 결과는 정반대'편이 선정됐습니다.
대상작은 자동차 페달을 밟는 대신 자전거 페달을 밟고, 난방기 온도를 올리는 대신 옷 지퍼를 올리자는 내용으로, 올해 주제인 '저탄소 녹색성장'을 간결하게 형상화했다는 평가입니다.
코바코는 공익광고제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고 대상 수상작 외에도 금, 은, 동, 장려상 등 40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발표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