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1년 썸데이 칸타빌레로 부산시민과 만난 지 2년 만에 ‘썸데이 크리스마스’가 지난번보다 더욱 강력해진 구성으로 돌아왔다. ‘페스티벌의 황제’ 소란은 연말 공연 무대에서 선보일 세트리스트로 채운 미니앨범 [SETLIST]를 발매했다.
페스티벌의 황제 소란, 새 EP [SETLIST] 발매
멜로망스 정동환 참여한 타이틀곡 ‘Good Bye’ 포함
|
↑ 소란 EP [SETLIST] |
완벽한 무대 매너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일명 ‘소란 팝’을 유행시킨 ‘페스티벌의 황제’ 소란이 지난 5일 새 EP 앨범 [SETLIST]를 발매했다. 함께 공개된 신곡 ‘Good Bye’에서는 기분 좋은 ‘소란 팝’의 에너지가 가득 느껴진다. 공개된 아트워크에는 모래밭 속의 금괴에 EP의 트랙리스트가 적혀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소란의 보컬 고영배는 “관객과 아티스트가 서로 벅찬 마음을 주고받는 공연장에서 영감을 얻어 작업한 앨범”이라고 밝혔다. 공연의 ‘SETLIST’를 팬들에게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제작한 이번 앨범에는 특히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타이틀곡 ‘Good Bye’ 편곡에 참여, 소란만의 다채로운 색에 새로운 시도를 더했다.
밴드 소란의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유쾌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곡을 포함, 무조건적인 사랑과 위로를 전하는 감동도 함께 담았다”며, “소란을 대표할 새로운 셋 리스트의 탄생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오는 12월22일부터 24일, ‘KBS 아레나’에서 겨울 콘서트 ‘WISHLIST’를 개최하는 소란. 이번 공연에서는 새 EP [SETLIST]의 전 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죠지, 카더가든, 몬스타엑스 아이엠까지 볼 수 있다
썸데이 크리스마스, 2년 만에 부산으로 돌아온다!
연말 공연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썸데이가 2023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부산을 찾는다. 오는 12월24일과 25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펼쳐질 ‘2023 Someday Christmas(이하 썸데이 크리스마스)’는 실내 공연장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로서 한층 더 쾌적한 환경에서 고품격 공연을 즐길 수 있을 전망.
|
↑ ‘썸데이 크리스마스’ 포스터 |
글로벌 인기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 얼마 전에 단독콘서트를 마친 씨엔블루, 올해 가장 뜨거운 밴드라는 걸 보여준 실리카겔, 감성보이스의 소유자 이석훈 등이 무대에 선다. 이에 더해 장기하, 김재환, 아일, 선우정아 등 지난 썸데이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도 대거 출연한다. 이외에도 김수영, 나상현씨밴드, 최유리 등 믿고 듣는 공연계의 실력자들과 박혜원, 죠지, 카더가든 등 대중들의 사
랑을 한몸에 받는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공연은 양일권 13만9,000원, 일일권 9만9,000원으로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린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링크(네이버예약), YES24, 멜론티켓, 29CM에서 가능하다.
[글 이소영(프리랜서) 사진 엠피엠지 뮤직,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908호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