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꽃중년들의 짜릿한 만남부터 일렁이는 감정까지!
↑ MBN 캠핑 인 러브 공식 포스터 / 사진=MBN |
'캠핑 인 러브'는 인생의 산전수전을 다 겪은 5060 싱글들의 '인생 2막' 여행 메이트 찾기 프로그램으로, 뜨겁지 않지만 따뜻하고, 담백하지만 가볍지는 않은 '찐'어른들의 화끈한 연애를 리얼하게 선보일 전망입니다.
이와 관련해 4MC 김승우X홍경민X김지민X박정원을 앞세운 공식 포스터 2종이 전격 공개돼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킵니다.
상단에 '리얼 로드 데이팅 프로그램'이라는 소개글이 눈길을 끄는 포스터에서 캐주얼한 캠핑룩으로 차려 입은 4MC가 '하트'와 'L-O-V-E'를 손으로 나타내 어른들의 '찐한' 연애 프로그램 분위기를 배가합니다. 여기에 숲 속 텐트와 꼬마전구를 배경으로 맥주잔을 부딪히고 춤을 추는 남녀 일러스트가 한밤의 로맨틱한 캠핑장을 연상시키며 몽글몽글한 감성을 자극합니다.
무엇보다 두 포스터에 쓰인 '다시 설렘'이라는 카피는 중년의 나이에 다시 시작된 짜릿한 만남과 감정의 일렁임이 어떻게 담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킵니다. 과연
50대 대표 꽃중년 김승우를 필두로 홍경민, 김지민, 연애 유튜버 박정원이 가세한 5060 ‘찐’어른들의 낭만 로맨스, MBN ‘캠핑 인 러브’는 오는 12월 2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