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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오는 7월 3일까지 국내 청소년의 환경 교육 의무화를 위한 '지구를 위한 목소리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지구를 위한 목소리 캠페인'은 UN과 유엔사무총장 청년 특사 사무소와 함께 진행하는 청년들을 위해 공정한 세상을 만들자는 세계적인 캠페인 (Be seen, Be heard)의 일환입니다.
이는 청년들이 우리 사회의 환경 문제를 변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더바디샵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22년 6월부터 2024년 5월까지 전국 중고교에 ‘환경’ 과목을 필수로 포함하고, 환경교사 필수 배치를 위한 법안 발의 촉구를 목표로 서명 운동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서명 운동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증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캠페인은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에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서명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공식몰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국내 NGO단체 ‘한국 환경운동본부 산하 한국환경청소년단’과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화이트 머스크 라인을 비롯한 100% 재활용된 플라스틱으로 패키지가 제작된 제품들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해당 단체에 기부되고 이는 중고교생 환경교육 지원금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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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바디샵은 재활용이 가능한 리유저블 보틀을 활용한 ‘리필바(Refill Bar)’, 업사이클링 굿즈로 재탄생할 공병을 모으는 ‘플라스틱 공병수거 캠페인’, 재활용된 플라스틱을 활용한 ‘화장품 패키지 제작’ 등의 활동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감민진 인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