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여성복 매장, 위드코로나 소비지원쿠폰 프로모션
↑ 패션그룹형지 에스콰이아 창립 60주년/사진=패션그룹형지 |
패션그룹형지가 11월 1일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에스콰이아 창립 6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습니다. 이 자리는 최병오 형지 회장을 비롯해 매장 점주, 임직원 등 130여명이 모여 창립 60년의 의미를 되새기고, 미래를 열어가자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기념식은 60주년 기념 영상을 시작으로, 각계 각층 축하 영상, 축하 공연, 에스콰이아 비전 및 전략 발표, 매장교육과 우수 매장 사례 공유, 경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백신 접종률이 70%를 넘고 일상회복을 위한 위드 코로나 1단계가 시작되는 날이어서 의미가 컸습니다. 형지에스콰이아는 '새신발(새롭고 신바람나게 발로 뛰자)'을 모토로 창립 60주년의 의미를 다졌습니다.
형지와 에스콰이아는 창립 기념일이 9월 21일로 같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오늘 기념식을 개최하고, 최고의 국민 브랜드로의 명성을 되찾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 에스콰이아 창립 60주년 기념식/사진=패션그룹형지 |
최병오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 이인표 회장님께서 국민제화 명가 에스콰이아를 창업한지 60주년이 된 해이자, 6년 전 최고의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를 인수한 제가 동대문 광장시장 바다상가에서 의류업을 시작한지 40주년을 합해 '10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라며 “형지에스콰이어 가족 여러분과 함께 미래 전략을 구상하고 향후 100년을 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패션그룹형지는 11월 1일 위드 코로나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패션 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위드코로나 시대를 리딩하자는 의지를 다졌습니다. 이를 위해 오늘부터 여성복 브랜드인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각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