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극장 방문 횟수가 줄어든 관객이 온라인으로 눈길을 돌리면서 지난 1월에는 온라인 매출 비중이 약 8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서도 영화 굿즈가 활발히 팔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진행한 '해리 포터 굿즈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많은 상품이 일찌감치 품절되고 일 매출 최고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 인터뷰 : 김나연 / CGV 씨네샵파트장
- "기존의 라이브커머스 같은 경우는 할인이나 방송 특가에 초점을 맞춰서 방송을 진행하는데요. 저희는 아무래도 영화 굿즈를 소개하는 방송이다 보니까 방송을 보시는 분들과 영화에 대해서 다양한 얘기를 합니다."
[ 이동훈 기자 / no1medic@mbn.co.kr ]
영상취재 : 양희승 V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