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업 스카이스캐너가 새해 여행 전망과 주목할 만한 여행지를 담은 ‘2021 여행 트렌드’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자료는 스카이스캐너의 글로벌 캠페인 ‘2021 여행: 트렌드와 인기 여행지’의 일환으로써 소비자 데이터, 글로벌 여행자 대상 특별 설문조사 결과 업계 전문가들의 심층 인사이트 등을 분석한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됐습니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새해 여행의 특징과 전 세계 인기 여행지들을 소개했으며 주요 트렌드 키워드들로는 줌 아웃 (Zooming Out), WFP (Working From Paradise), 재생 여행 (Regenerative Travel), 도시 너머로 여행 (Beyond the City), 클래식은 영원하다 (Don't Forget the Classics) 등이 있습니다.
조 매클린톡(Jo McClintock) 스카이스캐너 글로벌 마케팅 선임 디렉터는 “스카이스캐너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의 장기
[MBN 문화스포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