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야나 / 사진=MBN |
철봉에서 공중을 걷고, 점프를 하며 여심을 사로잡은 훈남들이 대거 출몰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오늘(27일)(금)방송하는 MBN '대한민국 팔도명물인증쇼 – 나야나' (이하 '나야나')는 지금껏 보지 못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할 명물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특히 다부진 체격과 철봉 위에서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인증단의 시선을 사로 잡은 훈남 5인조 '바 스타일'은 화려한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입니다.
이날 '바 스타일'은 무대 위 준비된 철봉에서 몸을 자유롭게 움직이는 이른바 '아크로바틱 철봉운동'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봉을 잡은 채 마치 계단을 오르듯 허공을 걷는 것은 물론 서로를 엇갈려 뛰어 넘는 등 사람의 움직임이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로 고난도 묘기를 보여줘 인증단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들의 무대를 지켜본 박준금은 "젊음의 상징으로 불렸던 '제임스딘'을 연상케 한 환상적인 무대였다"면서, "보는 것만으로도 마치 내가 20대로 돌아간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였다"라면서 엄지를 치켜세웠습니다. 여기에 나태주는 이들의 기술을 곧잘 따라하는 등 '태권트롯'의 무시할 수 없는 운동신경을 발휘해 '바 스타일'의 멤버로 초대 받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실제 친구들로 이루어져
MBN '대한민국 팔도명물 인증쇼 - 나야나'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