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아마존에서 산 요가복을 입고, 쿠팡에서 산 생수를 마시며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간편식을 먹는 시대.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도 우수한 온라인 플랫폼 PB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기존 유통업체나 제조사에서 생산하는 브랜드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점점 사라지고 있다.
저자는 생산과 유통을 겸비한 온라인 플
온라인 플랫폼 시대, 자사 브랜드를 더욱 견고히 하고 싶다면 읽어야 할 책.
김병규 지음. 미래의창 펴냄. 240쪽.
MBN 문화부 조일호 기자
[ joiho@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