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스타투데이 |
‘최애 엔터테인먼트’의 최애 멤버가 공개됩니다.
모레(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연출 오누리, 이민지) 4회에서는 쟁쟁한 실력자를 제치고 합격한 ‘최애 트로트 그룹’ 멤버가 밝혀집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많은 실력파 지원자가 ‘최애Ent’ 공개 채용에 응시, 장윤정은 진정성과 절실함을 보기 위한 3차 ‘심층 면접’을 진행했습니다.
이 가운데 23일 ‘최애’ 멤버의 얼굴을 가린 선공개 영상이 공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5명으로 보이는 ‘최애’ 멤버는 흰색 상의와 청바지로 맞춰 입은 채 출중한 기럭지를 뽐내고 있어 기대감을 높입니다.
‘최애’ 공개 채용에는 전현직 트로트 가수뿐 아니라 아이돌, 실력파 직장인까지 응시, 내로라하는 명곡을 훌륭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장윤정은 ‘심층 면접’ 이후에도 어떤 멤버를 선택해야 할지 신중하게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기에 ‘최애 트로트 그룹’의 정체가 더욱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또 장윤정은 ‘최애Ent’ 창립 1호 그룹인 만큼 특별한 입사 축하 특전으로 그녀의 성을 딴 ‘장(張)’ 배지와 트레이닝복을 선물하며 든든한 서포트를 펼칩니다. 이특은 “장회장님의 특별 지시로 만들어봤습니다”라며 기대를 올리는가 하면, 김신영은 금장 배지를 ‘장윤정 회사’의 마패처럼 활용하라며 멤버들에게 사용법을 알려줘 박장대소를 터뜨립니다.
과연 장윤정, 김신영, 이
실력, 비주얼, 진정성을 겸비한 ‘최애 트로트 그룹’ 멤버는 오는 모레(2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