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젝시믹스] |
15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브랜드 론칭 이래 처음으로 TV 광고를 선보인 젝시믹시는 브랜드 컨셉트를 '크리에이티브'와 '액티브' 두 단어를 합친 '크리액티브 웨어'로 정하고 총 3편의 시리즈 광고를 제작했다.
가장 먼저 공개한 광고에서는 '젝시믹스 맨즈' 라인의 모델로 발탁된 가수 김종국이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젝시믹스의 한계는 없다' 라는 키메시지를 전달한다. 해당 광고 영상은 젝시믹스 만의 애슬레저 노하우가 담긴 기능적인 측면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모두 보여주며, 진정한 크리액티브 웨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건강미와 남성미의 대표주자인 김종국의 '젝시믹스 맨즈' 라인 착용컷뿐만 아니라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그의 정확한 운동자세도 엿볼 수 있는 이번 광고는 온에어 약 1주일 만에 TVCF 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 |
↑ [사진 제공 = 젝시믹스] |
젝시믹스는 이 외에도 새로운 워터라인을 선보이는 '여름' 편과 최근 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활발해진 '홈트' 편도 공개했다. 해당 광고에서는 젝시믹스의 전속 모델이 된 가수 제시와 함께 여름을 즐기는 액티브한 모습과 달라진 라이프스타일 속 홈트로 몸매를 다지는 노하우를 선보였다. 이 광고들 역시 크리에이티브 부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했다.
젝시믹스의 올해 브랜드 메시지인 '젝시믹스의 한계는 없다' 는 최근 가수 싸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패러디를 하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제시의 젝시믹스 여름 화보를 패러디한 이 게시물은 10만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했으며, 제시 외 소속 아티스트들의 패러디로 이어지며 최근 인스타그램 내 새로운 유행으로 주목 받고 있다.
![]() |
↑ [사진 제공 = 젝시믹스] |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