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콘서트 난장 사진=문화콘서트 난장 |
문화콘서트 난장은 오는 12월 6일 새롭게 오픈하는 ‘나주정미소 난장곡간’의 공식 오픈에 앞서 11월 26일 저녁 7시 나주정미소 난장곡간에서 나주 시민들과 난장을 사랑하는 팬들을 초대해 특별한 맛보기 공연을 진행한다.
이날펼쳐지는 나주정미소 난장곡간 맛보기 공연에는 밴드계의 아이돌 W24와 관록의 밴드 타카피 그리고 노래하는 트로트 요정 요요미가 특별 출연해 축하 공연을 펼치며 문화콘서트 난장의 새로운 MC를 소개하는 특별한 쇼케이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동시에 이호준 사진작가의 ‘나주를 걷다’ 사진전도 개최된다.
난장곡간은 앞으로 난장 전용 공연장으로서 다양한 음악 공연뿐만 아니라 전도유망한 뮤지션들의 쇼케이스 무대 및 창작 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전시와 예술 공연으로 나주를 넘어 대한민국의 문화를 이끌어가는 창조적인 장소로 자리매김하는 등 새로운 문화공간으로서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문화콘서트 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김민호PD는 “문화콘서트 난장의 새로운 시작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의 새로운 문화산업을 이끌어갈 씨앗을 심는 것이며 13년 동안 대한민국 생음악 중심 ‘난장’이라는 슬로건으로 대중음악의 한 축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